픽셀아트 오로라 핑크·블루 모니터 예약 판매 후기 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픽셀아트(대표 조재훈)가 오로라(Aurora) 핑크·블루 컬러 모니터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으로 예약 판매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9월 26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 통해 신제품을 구매 후 텍스트 또는 포토 후기를 작성, 인증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신제품은 4종으로 PAC2499B, PAC2499P, PAC2799B, PAC2799P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로라 모니터는 24, 27인치 사이즈로 준비했으며, 핑크, 블루 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의 취향이나 주변 환경에 맞게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오로라 모니터의 컬러는 단순한 핑크, 블루 컬러가 아닌 화사한 블루, 러블리한 핑크의 스타일리시한 색상을 담고 있다. 밝고 경쾌한 디자인은 하나의 오브제처럼 데스크테리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그동안 국내에는 모니터 색상에 대한 선택지가 없었기 때문에 해외 직구 제품을 구매해 AS를 못 받는 경우가 많았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픽셀아트는 핑크, 블루 컬러에 대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오로라 모니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로라 모니터는 올 핑크, 올 블루 컬러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길 주저하지 않는 MZ세대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IPS 패널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영상미를 높여주며, 어떤 각도에서 보더라도 왜곡 없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빠른 화면 전환에도 잔상 없이 부드러운 영상 출력을 제공하며, 100Hz의 주사율로 섬세한 움직임까지 표현한다. 또한 250cd/m² 밝기와 sRGB 95% 색 재현율로 컬러 스펙트럼을 넓혀 보다 많은 색상을 다채롭게 표현한다.
아울러 눈 건강을 위한 아이케어 솔루션으로 사용자의 눈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AMD 프리싱크(FreeSync) 기술 적용으로 프레임이 찢기거나 끊기는 현상 없이 매끄러운 영상을 제공해 최적의 게이밍 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다.
픽셀아트는 이번에 출시한 Aurora 핑크·블루 컬러 모니터가 나만의 데스크테리어를 꾸미는 데 있어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픽셀아트 소개
픽셀아트(PIXELART)는 ‘PIXEL+ART’의 합성어로 모니터 화면은 모두 작은 사각형인 ‘PIXEL’로 이뤄져 있으며, 디지털 아트를 수놓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설립 이래 국내 여러 업체에 모니터와 TV 제품을 OEM 공급해 온 노하우가 있으며, 생각의 차이가 만들어내는 가치를 실현하고자 신뢰와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퀄리티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소비자들 피드백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최선의 제품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