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두바이가 ‘제21회 두바이 우드쇼’를 주최한다. 두바이 우드쇼는 MENA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목재, 가구, 목공 기계 산업에 중점을 둔 유명 국제 박람회로, 올해는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서 600여 전시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4월 14일~16일 두바이 월드트레이트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에서 개최되는 이 권위 있는 이벤트에는 업계 전문가, 제조업체, 공급업체, 목공 기계 및 도구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여 업계의 최신 제품, 서비스, 기술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이 이벤트는 다양한 목재 및 목공 기계와 도구를 전시할 수 있는 흥미로운 플랫폼을 제공하여 국제 투자자와 사업가를 역내로 유치하고, 경제적 다각화와 산업 발전을 촉진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두바이 우드쇼는 전시업체가 기존 고객과 소통하고, 사업 확장을 위한 전망과 가능한 시너지 효과를 논의하는 동시에, 신규 시장의 잠재 고객을 파악하고, 브랜드를 홍보하고, 의견, 경험, 지식을 교환하며, 관심 있는 정부 기관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쇼에 관심이 있는 경우에는 https://www.woodshowglobal.com/dubai 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다.
매년 130개국 이상에서 15,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하는 이 전시회는 전 세계 목재 수출업체와 이 분야의 주요 기업들을 위한 최고의 이벤트로, 수백 개의 전시업체가 한 곳에 모여 지역 및 국제 건축 자재 공급업체, 유통업체 및 딜러, 가구 및 기계 제조업체,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계약자 및 개발자를 만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한다.
두바이 우드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그중에서도 전문가, 정부 고위 관리,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현지, 지역 및 글로벌 시장의 최신 개발 및 동향에 대한 의견, 경험 및 지식을 교환하는 세미나와 기조연설이 포함된 컨퍼런스가 유명하다.
이 이벤트는 투자자와 참여 기관 간의 소통과 양자 회의를 촉진하여 기회와 잠재적인 파트너십 거래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전시업체는 해외 관객들에게 자사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 또한 목재 및 목공 기계 산업의 혁신가들에게 혁신 상이 수여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 AETO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