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정석이 라이온코리아의 국민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 모델로 발탁됐다
서울--(뉴스와이어)--‘때가 쏙! 비트’라는 중독성 강한 카피로 인상 깊은 라이온코리아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전속 모델로 배우 조정석을 발탁했다.
조정석은 뮤지컬·드라마·영화 등의 다양한 장르에서 믿고 보는 연기를 선보이며 정상을 달리고 있는 배우로, 최근에는 예능 방송을 통해 스태프들 사이에서 ‘의리의 정석’으로 소문난 근황과 가정적인 모습까지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이온코리아는 친근하고 검증된 연기력으로 대중과 호흡하는 조정석의 이미지가 32년간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비트’의 브랜드 가치와도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캡슐세제 론칭과 함께 비트에서 7년 만에 재개되는 광고 캠페인인 만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정석과 함께하는 ‘비트 캡슐세제’ 캠페인 테마는 ‘때가 쏘오오오오옥!’으로 국민들의 의식에 강하게 남아 있는 ‘때가 쏙! 비트’ 카피를 활용해 언어 유희적인 요소를 살렸다. 특히 세제의 기본인 얼룩 제거뿐만 아니라 환경 변화, 세제 사용 변화에 맞춰 미세먼지 세정, 진드기 사체 제거, 진드기 배설물 제거 등 ‘때’의 개념을 유쾌하게 확장해 극강의 세척 효율을 강조했다. 캠페인 영상은 13일 TV와 디지털을 통해 공개되며 이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비트 캡슐세제’는 고농축 액체 세제를 수용성 필름지로 정량 밀봉해 세제 가루 날림이나 투입구 오염, 계량의 불편함 등을 해소한 ‘3세대 세탁세제’이다. 세탁물 7킬로그램(kg)당 1개의 캡슐을 세탁조에 던지기만 하면 옷감과 컬러는 섬세히 보호하면서 묵은 때와 얼룩, 미세먼지 등은 깨끗이 벗겨낸다.
해당 제품은 라이온코리아 공식몰 등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기업, 라이온(日)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의 자체 공장을 가동하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온감테라피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한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