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기술 기반의 미들 마켓(middle market) 기업에 중점적으로 투자하는 보스턴의 사모펀드 기업인 코히어 캐피털(Cohere Capital)이 부스터빌리티(Boostability, 이하 ’회사’)에 대한 전략적 성장 투자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코히어 캐피털은 경영진 및 기존 투자자인 H.I.G. 그로스 파트너스(H.I.G. Growth Partners)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이를 토대로 회사의 발전 속도를 높이고 늘어나고 있는 대규모 고객에게 제공할 가치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유타주 리하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부스터빌리티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주력하는 중소기업(SMB)에 디지털 마케팅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의 독보적인 소프트웨어와 고객 대면 기술은 주문 이행, 콘텐츠 소싱, 파트너 통합 및 고객 캠페인 투명성을 세계적인 규모로 지원한다.
게이번 소프(Gavan Thorpe) 부스터빌리티 최고경영자(CEO)는 ”특히 최종 소비자 시장에서 많은 경험을 쌓았을 뿐 아니라 기술 지원 디지털 마케팅 기업 육성에 뛰어난 역량을 가진 코히어 팀과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 코히어가 우리의 기술 플랫폼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줄 이상적인 파트너라고 굳게 믿는다”고 밝혔다.
코히어 캐피털 매니징 파트너이자 공동 설립자인 닉 샤(Nik Shah)는 ”부스터빌리티는 성장 과정에서 매우 흥미로운 변곡점에 도달했다. 확장성이 뛰어난 독점 기술 플랫폼을 전 세계의 더 많은 SMB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혁신적이고 업계 선도적인 팀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부스터빌리티는 KPMG 코퍼레이트 파이낸스 LLC(KPMG Corporate Finance LLC)를 통해 이번 거래를 진행한다.
부스터빌리티(Boostability) 개요
부스터빌리티는 서비스가 부족한 SMB 시장에 고품질의 저렴하고 확장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회사는 현재 12개국에서 300개 이상의 채널 파트너를 통해 1만8000명 이상의 활성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oostability.com) 참조.
코히어 캐피털(Cohere Capital) 개요
코히어 캐피털은 보스턴에 기반을 둔 사모펀드 회사로 미들 마켓 성장 기업에 집중적으로 투자한다. 성장 시장 전반에 걸쳐 유연하게 투자하지만, 주로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기반 서비스 회사에 대한 자본 재편 및 성장 투자에 주력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coherecapital.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3005008/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