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라이브스튜디오 1호점
하남--(뉴스와이어)--라이브커머스 전용 스튜디오를 개설한 시에이그룹의 미사라이브스튜디오가 쇼핑라이브를 실제 라이브 방송처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실전 리허설 CLASS 과정을 개설해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미사라이브스튜디오의 실전 리허설 클래스는 쇼핑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스튜디오에서 각종 방송 장비(모바일 폰, 카메라, 조명 등)를 직접 운영해보고,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실제 라이브 방송처럼 진행해 볼 기회를 제공한다.
시에이그룹의 정년수 대표이사는 라이브커머스를 준비하고 있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라이브커머스 기획&운영 담당자에게 짧은 시간 안에 쇼핑라이브의 이해를 높이고, 실제 라이브 방송에 필요한 부분들로 구성된 CLASS 구성으로 과정 참가자가 라이브 방송을 바로 진행할 수 있는 수준의 실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사라이브스튜디오 실전 리허설 클래스는 미사라이브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CLASS 참가자에게는 미사라이브 스튜디오 이용 할인 쿠폰과 함께 앞으로 라이브커머스 특강 등의 이벤트에 우선 초대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시에이그룹 개요
시에이그룹은 2016년 10월 설립됐으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각 대기업 IT 자회사의 협력사(이렌드시스템스, 효성노틸러스, LG BNE 등)로서 기업용 시스템 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한다. 2020년 당기말 기준 연 매출 50억원을 달성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비즈니스 증가에 따라, 각 기업 쇼핑몰 및 영상 바이럴 마케팅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2021년 하남시 미사대로 540, 현대지식산업센터 2차로 사옥을 이전하고, 해당 지식산업센터내에 약 100평대의 사진, 영상 스튜디오를 개관 관련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