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신일 웨디 프렌즈의 브리, 웨디, 스위미, 엔디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대표 정윤석, 이하 신일)가 자사 공식 캐릭터 ‘웨디(Weady)’와 함께할 신규 캐릭터 ‘웨디 프렌즈(3종)’를 공개했다.
앞서 신일은 2019년 계절가전 기업의 명가로 입지를 다져온 자사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날씨 요정 콘셉트의 공식 캐릭터 웨디를 공개한 바 있다. 웨디는 사계절 내내 고객에게 행복을 전하는 존재로 젊은 세대에게 친숙한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에 신일은 공식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날씨 요정 웨디와 함께할 친구들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캐릭터 웨디 프렌즈는 에코·물·바람 요정을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각각의 개성을 살려 귀여운 이미지로 형상화됐다. 정식 이름들은 자사 SNS 공식 채널을 통해 네이밍 공모전을 거쳐 최종 결정됐다.
에코 요정 ‘엔디(Endy)’는 환경보호를 위한 일이라면 언제든지 앞장서는 캐릭터다. 물의 요정 ‘스위미(Swimmy)’는 분위기 메이커로 언제나 수영을 하는 듯한 시원함을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모두의 바람을 해결해 주는 바람의 요정 브리(Breey)는 사람들의 마음을 산들바람처럼 뽀송하게 지켜준다.
정윤석 신일 대표이사는 “이번에 공개한 웨디 프렌즈 에코·물·바람의 요정은 창립 62주년을 맞은 신일의 환경 보호 의지를 표출하고자 했다”며 “공식 캐릭터가 완전체를 이룬 만큼 더욱 탄탄한 스토리의 콘텐츠로 젊은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환경 보호에도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