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젼 튤립(Visions Tulip)
서울--(뉴스와이어)--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라스 세라믹 쿡웨어 브랜드 비젼(Visions)이 보다 가볍고 투명해진 비젼 신규 라인 ‘블루밍(Blooming)’과 ‘튤립(Tulip)’을 선보인다.
세계 최초로 투명한 글라스 세라믹 재질의 냄비를 출시한 비젼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비젼 ‘블루밍’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일체형 손잡이로, 이음새가 없고 세척이 쉬워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더욱 잡기 쉬워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뚜껑 손잡이도 매끈한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안전하게 들 수 있으며, 안정적인 그립감으로 요리에 서툰 초보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비젼 제품들보다 10% 이상 가벼워져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더욱 더 투명해져 요리 중에 내용물이나 조리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함께 선보이는 비젼 ‘튤립’은 튤립을 닮은 고급스럽고 독특한 본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영하 40℃에서 1000℃까지 이르는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끄떡없는 무공해 첨단 소재 글라스 세라믹으로 제작돼 조리 시 이물질이 끼거나 냄새가 배지 않으며, 오랫동안 가열해야 하는 국물요리에 제격이다.
그뿐만 아니라 재질 특성상 열 보존율이 높아 음식을 오랫동안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열이 음식물에 고루 전달돼 영양 손실을 낮추고 더욱더 건강한 한 끼를 차릴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한편 비젼 냄비는 뛰어난 내구성과 탁월한 내열성,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건강한 조리도구이다. 가스레인지는 물론 전자레인지와 오븐에도 냄새나 색 배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냄비 내부가 보이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조리 후 그릇에 옮겨 닮을 필요 없이 바로 테이블 세팅할 수 있다.
코렐브랜드 마케팅 김소영 이사는 “보다 가볍고 투명해진 비젼 블루밍,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비젼 튤립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속이 들여다보이는 독특한 갈색의 투명 유리 냄비로 잘 알려진 비젼 냄비는 뛰어난 내구성과 내열성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비젼 블루밍, 튤립은 제품별로 용량도 다양하게 출시돼 가족 구성원과 쓰임에 맞게 선택해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젼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30일 수요일 오전 10시 36분부터 60분간 SK스토아에서 비젼 튤립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튤립 양수 냄비 1.5L, 2.3L, 3.5L, 편수 냄비 1.5L 4종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생방송 중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제품 상세
·비젼 블루밍(총 5종) - 양수 냄비 1L, 2L, 3L, 5L, 편수 냄비 1.5L
·비젼 튤립(총 4종) - 양수 냄비 1.5L, 2.3L, 3.5L, 편수 냄비 1.5L
◇비젼 튤립 홈쇼핑 방송 상세
·채널: SK스토아
·일정: 6월 30일(수) 10시 36분~11시 36분(60분간)
·판매 상품 구성: 튤립 양수 냄비 1.5L, 2.3L, 3.5L, 편수 냄비 1.5L 4종 세트
·판매가: 19만9000원
·프로모션: ARS 1만원, 일시불 1만원, 무이자 10개월, 청구할인 5%
·자세한 내용은 SK 스토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