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긍화 유사나 한국지사장이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 2021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한국지사장 홍긍화)가 16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을 생중계했다.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은 유사나코리아의 성장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로 연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집합·모임·행사가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티켓 수익금 전액은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에 전액 기부돼 전 세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필수 영양과 식사, 공간을 마련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날 생방송은 유튜브를 통해 3시간에 걸쳐 진행됐음에도 동시 접속자가 4000여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김충훈 부사장과 홍긍화 한국지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코로나19’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유사나 회원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올해도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는 다짐을 발표했다.
또한 자기계발 강연 분야에서 인기가 높은 김미경 강사를 초빙해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김미경은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온라인 강의임에도 불구하고 청중을 매료했으며,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생방송 중간에는 화상회의 시스템 줌(ZOOM)을 활용해 대중들과 교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 밖에도 유사나의 비전을 담은 마술쇼와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마련해 즐거움을 더했다.
홍긍화 유사나 한국지사장은 “온라인 행사를 통해 오히려 전국에 계신 많은 분이 참석해 주셨고 큰 관심을 받은 만큼 더 성장하는 2021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유사나 회원들이 현장에서 자부심을 갖고 성장할 수 있는 온라인 및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표 제품은 유사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를 비롯해 전 세계 4500여명 이상 프로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