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노, 텍사스--(뉴스와이어)--NTT 데이터(NTT DATA)(선도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및 기술 서비스 회사)와 세계 최대의 패키지 배송 회사인 UPS가 10년 간의 전략적 협력을 발표했다. 이 장기 계약은 UPS가 IT 인프라와 데이터 센터를 지속적으로 현대화하는 동시에 AI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NTT 데이터는 또한 진행 속도가 빠른 물류 및 배송 세계에서 UPS 지원에 계속 조력할 것이다.
NTT 데이터(NTT DATA, Inc.)의 사장 겸 CEO인 아비짓 두베이(Abhijit Dubey)는 “우리는 UPS에 의해 ‘미래의 데이터 센터’ 비전을 운영하고, 차세대 IT 인프라를 제공하고, 디지털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는 혁신 여정의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며 “NTT 데이터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데이터 센터 제공업체이자 풀 스택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제공업체로서 UPS가 운영 비용과 위험을 줄이고, 혁신과 매출 성장을 추진하며, 시장 리더십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유리한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협력은 고객이 시장에 신속하게 보조를 맞추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에 대한 증거입니다”라고 말했다.
UPS의 글로벌 정보 기술 담당 수석 부사장인 켄 피너티(Ken Finnerty)는 “NTT 데이터는 UPS에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센터와 인프라 서비스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러한 준비는 UPS 기술 팀이 ‘이피션시 리이메진드(Efficiency Reimagined)’ 이니셔티브에 따라 고객의 공급망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디지털 솔루션 개발에 전문 지식을 집중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계약의 주요 내용:
· NTT 데이터는 UPS의 임무에 중요한 데이터 센터 중 하나를 매입 및 운영하고 IT 워크로드를 준비될 수 있도록 코로케이션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여기에는 퍼블릭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솔루션의 최상의 조합을 이용해 효율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포함된다.
· NTT 데이터는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도 도움을 줄 것이다.
· 이러한 변화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디지털 중심 서비스 개발을 포함해 성장 이니셔티브를 추진하기 위해 고안된 혁신적인 프로젝트에 절감액을 재할당하려는 UPS의 계획을 지원할 것이다.
NTT 데이터는 IT 서비스, 데이터 센터 운영 및 디지털 전환 솔루션을 원활하게 통합하는 진정한 종단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첨단 데이터 센터의 설계 및 구축에서 IT 시스템 관리 및 최적화까지 NTT 데이터는 모든 기술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포괄적인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한다. 이러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은 고객이 혁신과 성장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한편 NTT 데이터는 복잡한 기술 혁신을 취급한다.
NTT 데이터의 디지털 전환 서비스에 대해 더 알아보기: https://us.nttdata.com/en/insights/digital-transformation-and-modernization
NTT 데이터 소개
NTT 데이터는 300억달러가 넘는 규모의 신뢰받는 글로벌 비즈니스 및 기술 서비스 혁신 기업이다. 포춘 글로벌(Fortune Global) 100대 기업의 75%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장기적 성공을 위해 혁신하고 최적화하고 전환하도록 돕는데 전력하고 있다. 글로벌 최고 고용주(Global Top Employer)로서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다양한 전문가와 기존 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으로 구성된 강력한 파트너 생태계를 가지고 있다. 서비스 범위는 비즈니스 및 기술 컨설팅, 데이터 및 인공지능, 산업 솔루션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및 연결의 개발, 구현 및 관리까지 포괄한다. 또한 세계에서 선도적인 디지털 및 AI 인프라 제공업체 중 하나기도 하다. NTT 데이터는 조직과 사회가 더욱 자신감 있고 지속 가능하게 디지털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매년 36억달러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NTT 그룹의 일부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