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성료

라이온코리아, 26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서 독립 출범 20주년 기념행사
한상훈 대표 “제품 및 서비스 혁신, 지속가능한 선순환 구조 확립 추진”
대붓 캘리그라피, 임원 애장품 경매, 추억의 사진전 등 전 직원 화합의 시간

2024-11-28 09:00 출처: 라이온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 하는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이사(사진 제공= 라이온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지난 26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이사, 마사유키 타케모리 라이온그룹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해 지난 20년 간의 주요 성과를 되돌아보고 향후 경영 계획과 성장 전략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상훈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라이온그룹은 ‘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한다’는 존재 의의를 정하고, ‘VISION 2030’을 수립해 차세대 헬스케어 리딩 컴퍼니라는 경영 비전 실현을 위한 도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있다”며 “라이온코리아도 그룹의 방향성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으로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모든 세대의 일상을 더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미래세대로부터 빌린 자원을 훼손하지 않고 절감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선순환 구조를 확립하고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오프닝 행사로 대붓 캘리그라피 퍼포먼스를 통한 'The Good Company LION! 함께한 20년, 함께할 20년’ 메시지 전달에 이어 20주년 기념 영상 시청, 라이온코리아·라이온그룹 대표이사와 직원이 함께하는 20주년 케이크 커팅식이 진행됐다. 또한 임원 기증 애장품 경매 이벤트, 임직원 축하 공연 등을 통해 전 직원이 화합을 이루며 한마음으로 20주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라이온코리아가 20년간 걸어온 길을 한 번에 추억할 수 있는 사진전 및 일기장 전시와 직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막을 내렸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2004년 CJ그룹에서 분사하면서 ‘CJ라이온’으로 독립 출범한 이후 올해 20주년을 맞이했다. 2017년 12월, CJ와의 라이선스 계약 종료로 ‘라이온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해 새로운 역사를 써오고 있으며 △사회적 책임 경영 △환경 경영 △나눔 경영 △윤리 경영 △안전보건경영 등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