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볼엔 글라스, 겨울 캠핑엔 대용량 보온병… 취향따라 상황따라 모으는 재미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무르익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무드를 한층 살려줄 MD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투썸플레이스는 ‘마이 윈터 페이버릿(My Winter Favorite)’을 테마로 다채로운 취향에 따라 원하는 제품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각양각색의 음료와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MD 또한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시즌 컬러인 레드&민트를 적용한 실용적인 ‘마이윈터 보온병’, 온도에 따라 그래픽이 변하는 ‘마이윈터 글라스&머들러 세트’, 건조한 실내를 촉촉하게 해줄 ‘마이윈터 물멍 가습기’ 등 7종을 준비했다.
추운 날씨에도 음료를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마이윈터 보온병’은 1.05ℓ의 든든한 대용량 제품으로, 옛날 우유병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의 조화가 돋보인다. 귀여운 비주얼뿐만 아니라, 분리 가능한 빨대와 휴대폰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는 손잡이를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온도가 낮아지면 화려한 그래픽이 등장하는 변온 글라스 2종으로 구성된 ‘마이윈터 글라스&머들러 세트’는 아이스 커피는 물론 하이볼을 담아 연말 파티용 글라스로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글라스 2개와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으로 끝부분을 장식한 머들러 역시 두 가지 버전으로 알차게 준비했다.
튼튼한 스테인리스 재질에 은은한 펄감으로 고급스럽게 마무리된 텀블러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비즈 핸들로 트렌디함을 더한 ‘마이윈터 비즈 텀블러’와 휴대가 쉬운 귀여운 사이즈에 스트로가 포함돼 음료를 마시기 편한 ‘마이윈터 스트로 텀블러’, 깔끔하고 클래식한 핸들과 디자인의 ‘마이윈터 핸들 텀블러’ 등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춥고 건조한 실내 생활에 필수품인 ‘마이윈터 물멍 가습기’와 ‘마이윈터 라운지 슬리퍼&삭스 세트’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특별 이벤트 제품으로 선보인다. 산뜻한 민트 컬러의 ‘마이윈터 물멍 가습기’는 ‘불멍’에 이어 인기를 끌고 있는 ‘물멍’이 가능한 무중력 가습기로, 물방울이 마치 위로 상승하는듯한 모습이 바쁜 일상 속 마음의 안정을 선사한다. 또 콤팩트한 사이즈로 책상, 사이드 테이블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윈터 베리 무스’,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 등 홀리데이 시즌 홀케이크와 함께 구매 시 정가 3만8000원에서1만9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겨울이면 발이 차가워지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마이윈터 라운지 슬리퍼&삭스 세트’는 푹신한 라운지 슬리퍼와 수면 양말을 세트로 구성했다. 특히, 경쾌한 레드와 민트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한 양말은 연말 홈파티에 포인트가 되는 홀리데이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홀리데이 시즌 홀케이크 구매 시 1만7000원에서 9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홀리데이 굿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다르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플레이스가 맛은 기본 눈까지 즐거운 ’비주얼 맛집’으로 사랑받는 만큼 이번에는 설레는 연말의 무드를 담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시즌 MD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부터 파티 소품으로 제격인 글라스와 삭스까지 투썸과 함께 다가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