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레노버와 마이크로소프트는 구독 기반 서비스로서의 사이버 복원력 제공 서비스를 통해 조직들이 자신의 장치, 사용자, 앱, 데이터,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전반에서 보다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이 제공 서비스를 통해 레노버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Microsoft Defender) 및 마이크로소프트 센티널(Microsoft Sentinel)을 포함한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직접 차세대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구축함으로써 보안 배치를 간소화하고 보안 태세를 강화하여 잠재적으로 파괴적인 사이버 이벤트를 방지 및 감지하고 또 그 이벤트로부터 복구할 수 있다.
CRaaS는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증가하는 보안 과제를 해결한다. 레노버가 최고정보책임자(CIO)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글로벌 연례 설문조사에 따르면 데이터 개인정보보호/보안(68%)과 사이버 보안/랜섬웨어(68%)가 기업들이 가장 해결하기 어려운 것으로 생각하는 두 가지 최대 과제이다.[1] 수백 가지의 다양한 보안 도구 중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들은 서로 다른 솔루션을 응집력 있는 보안 아키텍처에 배치해야 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CRaaS는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스택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고 레노버에 의해 완전히 관리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보안 생태계를 단순화한다. 서비스로서(as-a-Service) 소비 모델을 통해 보안 기능을 제공하면 노동력과 시간 집약적인 작업을 없애기 때문에 고객을 자유롭게 하고 간접비를 줄인다.
“레노버의 고객들은 공급업체 관계를 간소화하고 기술 비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내내 자신의 조직 전반에 걸친 광범위한 보호 및 가시성, 제로 트러스트 접근 방식, 자동화된 보안 및 규정 준수를 원합니다. 서비스로서의 사이버 복원력은 조직들이 정교하고 빈번한 사이버 공격에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동시에 규제 관련 규정 준수 및 예산 제약과 같은 기타 사이버 보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당사의 포괄적인 솔루션입니다”라고 레노버 솔루션 앤 서비스 그룹(Lenovo Solutions and Services Group)의 최고 보안 책임자인 마르크 휠하우스(Marc Wheelhouse)는 말했다.
CRaaS는 레노버가 마이크로소프트 시큐러티 코파일럿 파트너 프라이빗 프리뷰(Microsoft Security Copilot Partner Private Preview)에 참여함으로써 더욱 강화될 것이다. 시큐러티 코파일럿(Security Copilot)은 보안 전문가가 위협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기계 속도로 신호를 처리하고, 몇 분 만에 위험 노출을 평가할 수 있게 하는 최초의 AI 기반 보안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고급 대규모 언어 모델(Large Language Model, LLM)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고유한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및 65조개 이상의 일일 신호에 의해 정보를 제공받는 보안 특이 모델을 결합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마이크로소프트의 발표문을 읽어보면 된다.
“보안은 우리 시대의 가장 시급한 문제 중 하나이며 비즈니스 혁신과 성장을 주도하는 열쇠입니다”라고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비즈니스 개발 담당 회사 부사장인 앤 존슨(Ann Johnson)이 말했다. “우리는 레노버와 함께 종단간 AI 기반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통해 조직들이 더욱 복원력이 있고, 안전하고, 생산적으로 되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CRaaS는 고객과 고객의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제공하려는 레노버의 노력에서 최신 제공 서비스로 제품 개발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장치를 보호하는 설계에 의한 보안(Security by Design) 관행과 레노버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고급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레노버 싱크실드(Lenovo ThinkShield)를 보완한다.
CRaaS는 CIS의 사이버 방어를 위한 상위 18개 핵심 제어 항목과 일치하며 다음을 제공한다.
·지속적인 위험 평가
·자동화된 보안 업데이트 및 패치
·동적 위협 인텔리전스
·적극적인 사고 대응 및 관리
·정기적인 규정 준수 감사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서비스
레노버의 CRaaS 보안 서비스 제품군은 2024년 4월까지 전 세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여기를 방문하면 된다: https://techtoday.lenovo.com/us/en/services/cyber-resiliency
레노버 소개
레노버는 포천 글로벌 500(Lenovo는 Fortune Global 500)에서 217위의 순위를 차지한 620억달러의 매출 글로벌 기술 강자로, 전 세계적으로 7만7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 시장에서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Smarter Technology for All)을 제공한다는 대담한 비전에 초점을 둔 레노버는 서버, 스토리지, 모바일,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IT’ 기술(클라이언트, 에지, 클라우드, 네트워크 및 인텔리전스)의 발전을 촉진하는 성장 영역으로 더욱 확장함으로써 세계 최대의 PC 회사로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되었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레노버의 혁신과 함께 이러한 변화는 모든 사람을 위해 더 포괄적이고 신뢰할 만하고, 더 스마트한 미래를 구축하고 있다. 레노버는 레노버 그룹(Lenovo Group Limited)(HKSE: 992)(ADR: LNVGY)이라는 이름으로 홍콩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https://www.lenovo.com 을 방문하고 당사의 StoryHub를 통해 최신 뉴스를 읽어보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