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블랑카, 모로코--(뉴스와이어)--책임 있는 광산 운영에 전념하는 매니젬 그룹(Managem Group)은 부아제르(Bou-Azzer) 광산 운영과 관련해 독일 신문 쥐트도이체 차이퉁(Süddeutsche Zeitung)에서 제기한 주장을 단호히 부정한다. 이러한 주장에는 사실적 근거가 없으며 매니젬은 다음 사실을 바탕으로 강력히 반박한다.
광부의 건강
하청업체를 포함한 직원의 건강은 일반적인 모범 관행에 따라 면밀히 모니터링된다. 광산의 모든 직원은 연간 2번의 종합 건강 검진을 받는다. 광산 운영 이후 비소 관련 직업병은 확인된 바 없으며, 부아제르 광산 지역에서는 비소 관련 질병도 보고된 적 없다. 이는 가장 진보적인 국제 표준을 준수하는 산업 프로세스를 채택함에 따른 긍정적인 결과이다.
부아제르에서 광산 직원은 집단적 보호 조치(지하 광산의 환기 시스템)와 모든 직원 및 하청업체에 적합한 개인 보호 장비(PPE) 제공의 혜택을 받는다.
또한 수중 시추 및 무분진 습식 처리를 통해 광석을 안정적인 형태로 추출해 작업자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한다.
담당 운영자
범아프리카 광산 그룹인 매니젬은 환경 보호, 사회적 관행 및 거버넌스 측면에서 가장 높은 국제 ESG 표준을 적용한다. 부아제르 광산은 업계 최고 표준의 효과적인 구현을 확인하는 주요 기관으로부터 국제 표준(ISO 45001, ISO 14001, ISO 9001, ISO 26000, CSR 라벨, RMI) 인증을 받았다.
수질
산업 현장에서 폐수를 포집하고 이를 산업 공정에 재투입하기 위해 대규모 투자가 선행됐으며 물 재활용률은 93%에 달한다.
협의 가능한 연간 감사(ISO 인증)에서는 식수 및 관개수 표준을 초과하는 농도 수준에 불규칙성이 없음을 보여준다. 저수조는 현재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위한 사명에 따라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선도적인 국제 기업인 매니젬 그룹은 CSR 참여에 따라 직원, 고객 및 당사가 운용하는 지역 사회를 위한 긍정적인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
매니젬은 부아제르 광산과 관련된 근거 없는 주장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권리가 있다.
출처: AETOSWir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