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어블라이프, 서울시 후계농업경인 대상 근골격계통증 예방 교육 진행

후계농업경영인 20명 대상 작목별 맞춤형 운동 교육 진행

2023-09-04 09:00 출처: 밸류어블라이프

서울후계농업경인들이 근골격계통증 예방을 위한 소도구 활용 운동 교육을 받고 있다

무릎 안쪽 통증 재활, 스트레칭

당진--(뉴스와이어)--건강 인플루언서이자 밸류어블라이프를 운영하고 있는 한재덕 대표는 회사 소속 정수진 강사와 함께 8월 17일 2023년 서울후계농업경인을 대상으로 근골격계통증 예방을 위한 운동 교육을 진행했다.

근골격계통증은 농업인들의 질병 중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농업인이 고생하고 있다. 이를 해결하고자 밸류어블라이프가 예방 운동 교육에 뛰어들게 됐다.

이번 근골격계통증 예방 운동 교육에는 서울 후계농업경영인 20명이 참여했다.

의사·약사, 물리치료사, 운동강사까지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밸류어블라이프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농업인 교육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날 교육은 작목별 농업인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됐다. 농업인 각자에게 적합한 맞춤형 운동을 통해 농업인들의 통증 감소 및 기능 변화, 만족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

한재덕 대표는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베푸는 데 큰 보람을 느낀다”며 “농업인들의 건강을 위해 어디든지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밸류어블라이프 소개

밸류어블라이프는 의사, 약사, 물리치료사, 운동강사들이 함께 고민해 운동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교육을 진행한다. 현재는 운동소외계층인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근골격계통증 예방을 위한 건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추후 모든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또한 아카데미를 설립해 청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일을 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