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업계 강자 SBI, XDC와 협력으로 XDC 네트워크의 일본 입지 확대 약속

2023-06-02 10:10 출처: XDC Network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트레이드피넥스 테크(TradeFinex Tech Ltd)가 대표하는 XDC 네트워크(XDC Network)는 SBI 그룹 내 저명한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인 SBI VC 트레이드(SBI VC Trade Co. Ltd.)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전략적 협업은 XDC 네트워크가 일본 시장에서 생태계를 확장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

XDC 네트워크는 무역 금융, 결제 및 실물 자산 토큰화와 같은 기업 사용 사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강력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연간 2000조엔 규모로 추정되는 무역 금융 시장의 효율성 향상에 중점을 두는 XDC 네트워크는 고속 트랜잭션을 제공하고 가스 요금을 대폭 낮춰 에너지 효율적이므로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이다.

XDC 네트워크의 공동 설립자인 아툴 케카데(Atul Khekade)는 “SBI VC 트레이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일본 시장에 XDC 생태계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 일본은 국제 무역의 중요 허브이며, 우리의 블록체인 플랫폼의 목표는 투명성, 추적 가능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해 이 부문을 간소화하는 것이다. SBI VC 트레이드와의 협력을 통해 일본의 기업 및 금융 기관이 XDC 네트워크의 이점을 십분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BI VC 트레이드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오자키 후미키(Fumiki Ozaki)는 “우리 거래소에 XDC를 추가해 암호화폐 제품을 확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무역 금융 시장에 독특한 가치 제안을 선사하는 XDC 네트워크가 추가됨으로써 고객의 거래 경험이 향상될 것이라 믿는다. SBI VC 트레이드는 여전히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XDC 네트워크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의 고객 중심 철학과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말했다.

XDC 네트워크가 SBI VC 트레이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목표는 무역 금융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고, 기업 및 금융 기관을 위한 블록체인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는 것이다.

XDC 네트워크 소개

XDC 네트워크는 오픈 소스, 탄소 중립, 엔터프라이즈급, EVM 호환, 레이어 1 블록체인으로 2019년부터 성공적으로 운영돼 왔다. 이 네트워크는 2초의 거래 시간, 거의 제로에 가까운 가스 비용($0.0001), 2000TPS 이상, ISO 20022 금융 메시징 표준과의 상호 운용을 허용하는 특별 위임 지분증명(specially delegated proof-of-stake, XDPoS) 기술을 통해 합의를 획득한다. XDC 네트워크는 확장 가능하며 매우 효율적이며 새로운 보안 블록체인의 광범위한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출처: AETOSWir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