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이션바이오의 해외 지사 위치
뉴워크, 델라웨어--(뉴스와이어)--Sorona® 폴리머, Susterra® 프로판디올 및 Zemea® 프로판디올로 알려진 선도적인 바이오 소재 회사인 코베이션바이오(CovationBio)가 독립 회사로 설립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아 UN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s)에 부합하는 네 가지 주요 영역에서 지속 가능성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약속을 강화한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다.
초점 영역은 양질의 일자리와 경제 성장(SDG 8), 책임 있는 생산과 소비(SDG 12), 기후 행동(SDG 13), 토지 생활에 대한 약속(SDG 15)이다.
2022년 보고서는 네 가지 우선순위 영역에서 회사의 기본 성과 검토를 기반으로 안전, 기후, 순환성 및 육상 생활에 대한 코베이션바이오의 성과에 대한 높은 수준의 평가를 제공하는 동시에 회사의 모든 사람이 고성능 바이오 기반 재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가치와 사명에 대한 코베이션바이오의 가치를 지지한다.
코베이션바이오의 CEO인 Dr. Michael Saltzberg는 “신규 회사 설립 후 처음 7개월 이내에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적극적으로 발표하는 것은 엄청난 이정표다. 코베이션바이오 출시 이전부터 20년 이상 동안 우리는 지속 가능한 고성능 바이오 소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리더가 되겠다는 사명에 전념했다. 지속 가능성은 코베이션바이오의 모든 일의 핵심이다. 이 보고서는 우리의 지속 가능성 약속과 그러한 약속을 향한 우리 회사와 제품의 진행 상황을 신중하고 투명하게 설명한다”고 언급했다.
코베이션바이오는 의미 있고 측정 가능한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보고서는 처음 7개월 동안 회사의 상태와 진행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고 지속 가능성 노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식별한다. 보고서에 대한 높은 수준의 개요는 다음과 같다.
양질의 일자리와 경제 성장(SDG 8)
2022년 코베이션바이오는 안전에 중점을 두고 계약 파트너와 코베이션바이오 직원 사이에서 응급처치 이상의 치료가 필요한 부상이 전혀 없는 신생 기업으로 첫 7개월을 마쳤다. 프로세스 안전 관리(PSM) 영역에서 회사는 Tier I 사고가 전혀 없었다. 그러나 작업에서 Tier II 이벤트 및 환경 편차가 발생했다. 글로벌 EHS(Environmental, Health, and Safety) 팀을 포함하는 cross-sectional 그룹은 재발 제거 및 무재해 달성을 목표로 이러한 사고의 근본 원인과 기여 요인을 파악하고 있다.
책임 있는 생산 및 소비(SDG 12)
코베이션바이오의 세 가지 제품 라인에는 매년 재생 가능한 식물 자원에서 추출한 바이오 기반 재료가 포함돼 있다. BIO-PDO™ 제품인 Susterra® 프로판디올 및 Zemea® 프로판디올은 100% 바이오 기반이며 Sorona® 폴리머는 37% 바이오 기반이다. Cross-functional team은 현재 연간 재생 가능 및 재활용 자원으로부터 완전한 Sorona® 폴리머를 생성하기 위한 기술 상태를 조사하고 있다. 또한 코베이션바이오는 Sorona® 폴리머, Susterra® 프로판디올 및 Zemea® 프로판디올에 대한 Life Cycle Assessment(LCA)를 적극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2022년 말 기준으로 모든 코베이션바이오 현장은 전력망에서 전기를 공급받았으며 여기에는 6.5%에서 13.7% 사이의 재생 에너지가 포함된다. 제조 공장은 에너지 요구량을 맞추기 위해 일반적인 화석 연료(traditional fossil resource)에 의존한다. 앞으로 재생 가능한 전기의 비율을 높이는 쪽으로 계획이 진행 중이다.
기후행동(SDG 13)
코베이션바이오는 현장의 탄소배출과 사용되는 에너지 발자국(energy footprint)을 줄이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자체 평가에서 코베이션바이오는 생산 시설과 구매한 전기에서 연간 총 9만4000톤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보고했다. 회사는 현장 GHG(온실가스) 배출량을 크게 줄이기 위해 현장에서 전기 및 증기에 대한 GHG 옵션을 낮게 하거나 제로로 구현하는 작업 흐름을 이미 구현했다. 코베이션 바이오는 화석연료 사용 줄이기 운동(defossilization)을 지원하기 위해 RCI(Renewable Carbon Initiative)와 같은 조직과의 협력에 전념하고 있다.
육지 생활에 대한 약속(SDG 15)
토지 기반 자원의 지속 가능한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코베이션바이오는 2022년 Truterra™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농부 주도 프로그램은 미국 농지 관리를 개선하기 위해 설립됐다. 코베이션바이오는 Susterra® 프로판디올, Zemea® 프로판디올 및 Sorona® 폴리머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옥수수 공급원료를 100% 재배하는 데 필요한 토지인 Truterra™에 등록된 미국에 4만9904에이커의 토지를 보유하고 있다. Truterra는 농부들이 다른 주요 재생 농업 방법 중에서 토양 상태를 개선하고 작물 수확량을 늘리고 비료 사용을 줄일 수 있는 농업 관행을 채택하도록 지원한다.
코베이션바이오의 Sustainability leader인 Lauren Johnson은 “우리는 사업을 성장시키면서 자체적인 지속 가능성 위치와 전체 재료 산업의 위치를 계속해서 개선하고자 한다. 이로 인해 우리는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을 비즈니스 전략과 신중하게 통합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코베이션바이오는 세계에서 새로운 이름이지만 우리 팀(직원, 제품)은 거의 20년 동안 더 지속 가능한 재료 사업에 종사해 왔다. 당사의 제품은 바이오 기반의 지속 가능하고 확장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것은 코베이션바이오가 생체 재료에 대해 새로운 것이 아니라 활력을 되찾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코베이션바이오의 약속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2022년 전체 코베이션바이오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보려면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코베이션바이오 소개
2022년 델라웨어주 뉴워크에서 설립된 코베이션바이오는 고성능의 지속 가능한 솔루션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혁신 기업이다. 회사는 획기적인 과학 혁신이라는 듀폰의 풍부한 유산을 기반으로 의류, 카펫, 화장품, 식품 및 포장을 포함한 여러 산업에 걸쳐 규모에 맞는 새로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Sorona® 폴리머, Susterra® 프로판디올 및 Zemea® 프로판디올과 같은 제품 라인을 통해 코베이션바이오의 사명은 고객이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바이오 기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빌딩 블록을 제공하는 것이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코베이션바이오 디자인 마크와 ™, SM 또는 ®로 표시된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Covation Biomaterials LLC 또는 그 계열사가 소유하거나 라이센스 하에 사용한다. Covation Biomaterials 상표는 Covation Biomaterials 제품 또는 서비스가 아닌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해 사용할 수 없다. CovationBio™의 회사 공식 발표는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관련 공지사항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