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시아, 차세대 및 메인스트림 PC 위한 새로운 소매용 SSD 출시

PCIe® 4.0 기술 탑재한 EXCERIA PRO 시리즈
가치 추구하는 DIY 고객 겨냥한 EXCERIA G2 시리즈

2021-07-30 11:00 출처: Kioxia Corporation

도쿄--(뉴스와이어)--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키오시아 주식회사(Kioxia Corporation)가 2021년 4분기에 출시 예정인 새로운 SSD 시리즈 2종을 29일 발표했다.

EXCERIA PRO와 EXCERIA G2 시리즈는 오늘날의 하드코어 애호가와 메인스트림 DIY 시스템 빌더를 위한 최신 소비자급 솔루션이다. 개발 완료를 앞둔 키오시아의 새로운 SSD 제품은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리는 중국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및 콘퍼런스(China Digital Entertainment Expo and Conference, 약칭 ChinaJoy)에서 사전 전시될 예정이다.

차세대 PCIe Gen4x4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EXCERIA PRO 시리즈는 까다로운 PC 환경의 요구에 맞게 제작됐다. 이 시리즈는 PCIe Gen3 기반 EXCERIA PLUS 시리즈보다 2배 이상 빠른 최대 순차 읽기(sequential read) 속도[1]를 제공해 콘텐츠 제작자, 게이머 및 전문가에게 고성능 스토리지 경험을 제공한다.

키오시아는 이어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용량을 갖춘 최신 메인스트림 EXCERIA G2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 메인스트림급 SSD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에 2000MB/s 이상의 순차 성능(sequential performance)[1]과 최대 2TB의 용량을 제공한다.

키오시아의 BiCS FLASH™ 3D 플래시 메모리가 특징인 EXCERIA PRO 및 EXCERIA G2 시리즈는 데스크톱과 노트북 모두에 적합한 M.2 2280 타입 단면 폼 팩터를 활용한다. 또한 고객의 SSD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키오시아의 SSD 유틸리티 관리 소프트웨어(SSD Utility Management Software)를 지원한다.

[1] 성능 추정치는 잠정적인 수치이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 PCIe은 PCI-SIG의 등록 상표다.

* 기타 모든 사명, 제품명 및 서비스명은 해당 기업의 상표일 수 있다.

* 용량 정의: 키오시아는 메가바이트(MB)를 100만바이트, 기가바이트(GB)를 10억바이트, 테라바이트(TB)를 1조바이트로 정의한다. 그러나 컴퓨터 운영 체제는 1GB=230=10억7374만1824바이트의 정의에 대해 2의 거듭제곱으로 보고하므로 저장 용량이 적게 표시된다. 사용 가능한 저장 용량(다양한 미디어 파일의 예를 포함해)은 파일 크기, 형식, 설정,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예: 마이크로소프트 운영 체제 및/또는 사전 설치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또는 미디어 콘텐츠)에 따라 달라진다. 따라서 실제 포맷된 용량은 다양할 수 있다.

*개인 제품 목록은 국가 및 지역에 따라 다르다.

*제품 가격, 사양, 서비스 내용, 연락처 등 이 문서에 기재된 정보는 발표일 기준으로 정확한 정보이지만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키오시아(Kioxia) 개요

키오시아는 플래시 메모리와 SSD 등의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메모리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 업체다. 2017년 4월 키오시아의 전신 도시바 메모리(Toshiba Memory)가 1987년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발명했던 도시바(Toshiba Corporation)에서 분사했다. 키오시아는 삶을 풍요롭게 하고 사회 지평을 확장하는 첨단 메모리 솔루션과 서비스 분야를 개척하고 있다. 키오시아의 혁신적인 3D 플래시 메모리 기술 BiCS 플래시(BiCS FLASH)는 첨단 스마트폰, PC, SSD, 자동차 및 데이터 센터를 포함한 고밀도 애플리케이션에서 저장소의 미래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280061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