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Health Sciences, Maryland State Medical Society의 원격 환자 모니터링 및 원격의료 서비스 공급사로 선정

메릴랜드주 의료인은 PRA의 디지털 헬스 기술 통해 원격 케어 방식 신속 도입 가능해져

2021-04-25 09:32 출처: PRA 헬스사이언스

롤리,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PRA Health Sciences (NASDAQ: PRAH)는 산하 기업인 Care Innovations가 Maryland State Medical Society (MedChi)로부터 원격 환자 모니터링, 원격의료, 디지털 의료 서비스 우선 공급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MedChi는 50가지가 넘는 의료 특수분야를 전공한 면허 보유 의사 2만2000여명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메릴랜드주 의사들은 이제 신뢰성 있는 공급사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즉, 정기 방문, 만성질환 관리 등 원격으로 환자 케어를 관리할 수 있으며 프라이버시 규정을 준수하는 안전한 시스템을 신속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MedChi이 최고경영책임자인 Gene Ransom은 “이제는 RPM(원격 환자 모니터링)을 통한 환자 케어 관리를 받아들여야 하는 시기”라며 “팬데믹으로 인해 원격 환자 모니터링이 같은 임상학적, 경제적 이점이 증명되면서 의료인들은 이러한 장기적인 가상 모델을 지원할 적절한 벤더사를 모색하고 있다. MedChi는 의료인들이 종합 공급사를 신속하게 선택하고 이처럼 중요한 서비스를 환자들에게 확대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원격 환자 모니터링은 더 나은 환자 예후와 환자 만족도 상승에 기여하는 헬스케어에 중요한 요소다. RPM은 의료 정보를 자동으로 원격 취합해 고령층과 고위험군 환자를 중심으로 종합적이고 환자 중심적인 케어를 제공한다. 지금과 같은 팬데믹 환경 속에서 RPM은 환자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건강 정보를 건강 정보를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이들이 코로나19에 노출되는 것을 막고 응급실 방문 및 입원 빈도를 낮출 수 있다.

Care Innovations를 채택한 의료인들은 앞으로 원격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 Health Harmony 모바일 앱, 간호사 주도 조정센터 그리고 인터넷에 연결되는 혈압측정띠, 산소포화도 측정기, 포도당 측정기 등 의료인 및 환자 관리 기술을 제공받게 된다. 환자는 이러한 의료 기기 및 모바일 앱을 이용해 집에서 건강을 관리하고 담당 의사는 데이터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월별 케어 관리를 선택하는 의사는 요건을 충족시키는 환자에 한해 Medicare CPT RPM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료를 청구할 수 있게 된다.

Care Innovations 대표이자 PRA Health Sciences 부사장인 Randy Swanson은 “원격 환자 모니터링 및 원격의료는 의료인이 현장 방문이나 시간의 제약 없이 환자 건강을 거의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식을 제공한다”며 “PRA의 디지털 헬스 솔루션은 의료인 실무와 환자 헬스케어 니즈를 뒷받침할 인프라, 기술, 의료비용 지급자 급여 플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련 서비스 등록을 원하는 메릴랜드주 의료인은 CareInnovations.com 혹은 MedChi 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Maryland State Medical Society 개요

MedChi, The Maryland State Medical Society는 메릴랜드주 의료인들이 모인 비영리 회원제 기관으로 메릴랜드주 최대 의료인 단체다. MedChi는 메릴랜드주 의료인과 환자, 공중 보건 관련 권익과 최우선으로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개요

PRA 헬스사이언스는 매출액 기준 세계적 수준의 글로벌 위탁연구전문기관(CRO)으로 전 세계 생명공학 및 제약업계에 제품 개발 및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PRA의 글로벌 임상 개발 플랫폼은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남아프리카, 호주, 중동 등 75여 국가를 포함하며 전 세계에 1만75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자사는 2000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약 4000건의 임상시험에 참여했다. 또한 주요 임상(pivotal) 및 보조(supportive) 실험에 다수 참여해 미국 FDA 및 해외 규제기관으로부터 95건 이상의 약물 승인을 획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ah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