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무선 플래그십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2 Pro’ 공식 출시

RAZER 공식 스테디셀러 게이밍 마우스
빠르고 안정적인 RAZER 최신 Hyper Speed 무선 기술 적용
2세대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 적용

2020-09-25 09:00 출처: 웨이코스

레이저(RAZER)가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플래그십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2 Pro’ 모델을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레이저(RAZER)가 최고의 게이밍 성능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무선 플래그십 함대’라 지칭한 3종 무선 제품들을 선보인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플래그십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2 Pro’ 모델이다.

RAZER 국내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DeathAdder V2 Pro 출시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우스 그립 테이프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2주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DeathAdder V2 Pro는 레이저 공식 온,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 RAZER Hyper Speed 무선 기술

RAZER는 안정적이고 빠른 연결을 유지할 수 있는 RAZER Hyper Speed 무선 기술을 통해 코드 연결의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무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Hyper Speed 무선 기술은 빠른 전송 속도와 안정성을 위해 최적화한 데이터 프로토콜과 적응형 주파수 기술을 사용해 다른 무선 기술보다 25% 빠른 195μs 초저지연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 DeathAdder V2 Pro

2006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000만개 이상 판매된 DeathAdder는 RAZER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이밍 마우스 제품이면서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들이 신뢰하는 제품이다. DeathAdder V2 Pro는 ‘RAZER 마우스의 제왕’이라 불리는 DeathAdder 고유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최신 Hyper Speed 무선 기술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DeathAdder V2 Pro는 총 3가지 모드의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 △최대 1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모드 △초저지연 연결을 통해 70시간 사용할 수 있는 Hyper Speed 무선 연결 △Speedflex 케이블을 통한 유선 연결이다. 이 모든 것을 허니콤 쉘 구조 없이 88g의 미드 웨이트 디자인 안에 모두 담았다.

DeathAdder V2 Pro에는 새로 업그레이드된 2세대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가 장착돼 의도하지 않은 더블 클릭 오작동 없이 더욱 명확하고 즉각적인 클릭이 가능하다. 2세대 옵티컬 스위치는 매우 빠르고 안정적이며 7000만번의 클릭 테스트를 거쳐 게이밍 마우스로서 높은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편의성을 갖춘 기능

8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은 RAZER Synapse 3을 통해 커스텀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최대 5개의 온보드 메모리 프로파일 저장이 가능한 스토리지로 언제 어디서나 설정을 불러올 수 있다. 지능형 RAZER Focus+ 20K DPI 옵티컬 센서와 인젝션 타입 슬라이드 그립, 100% PTFE 재질의 마우스 피트의 조합으로 DeathAdder V2 Pro는 게이머에게 최상의 마우스 체험을 가능하게 한다.

◇ RAZER DeathAdder V2 Pro 특장점

△해상도 99.6%의 트루 20000DPI Focus+ 옵티컬 센서

△초당 최대 650인치(IPS), 50G 가속

△고급 리프트 오프/랜딩 거리 사용자 설정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7000만회 클릭 내구성)

△두 가지 무선 모드 - RAZER Hyper Speed(2.4㎓) 및 블루투스 5.0

△독립적으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7+1개 버튼

△100% PTFE 소재의 마우스 피트(두께 0.8㎜)

△질감 있는 측면 그립이 부착된 인체공학적 오른손 전용 디자인

△촉감이 좋은 게이밍 등급 스크롤 휠

△온더플라이 민감도 설정(기본 단계: 400, 800, 1600, 3200, 6400)

△고급 온보드 메모리(4+1 프로파일)

△RAZER Synapse 3 지원

△사용자 설정 가능한 1680만 컬러 옵션이 포함된 RAZER Chroma™ RGB 지원

△장치 간 색상 동기화

△충전과 유선 연결로 사용할 수 있는 1.8m, 6피트 Speedflex 케이블

△RAZER 마우스 도크 Chroma 호환(별도 판매)

△배터리 수명: RAZER HyperSpeed Wireless 연결 시 70시간, BLE 연결 시 120시간(조명을 켜지 않고 측정,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크기(근사치): 127.0㎜, 5인치(길이)x61.7㎜, 2.43인치(그립 너비)x42.7㎜, 1.68인치(높이)

△무게(근사치): 88g, 3.1oz(동글 제외)

△기본 입력은 Xbox One과 호환

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게이머를 위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삼두사 모양의 로고는 세계 게이밍 및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손꼽힐 만큼 인지도가 높다. 레이저는 전 세계에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이뤄진 세계 최대의 게이머 중심 에코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축했다. 고성능 게이밍 주변기기와 Blade 게이밍 노트북 같이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하드웨어 기기를 보유하고 있다. 70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레이저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는 RAZER Synapse(사물 인터넷 플랫폼), RAZER Chroma(독점 RGB 조명 기술 시스템), RAZER Cortex(게임 최적화 및 실행 프로그램)가 있다. 서비스 분야에서는 RAZER Gold가 게이머를 위한 세계 정상급 가상 크레딧 서비스로 꼽힌다. RAZER Fintech는 동남아에서 가장 광범위한 Offline-to-Online 디지털 페이먼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레이저는 2005년 설립돼 어바인과 싱가포르 두 곳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16곳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게이머를 위한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기업이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공식 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