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F 2025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가상융합 산업 대표 전시회인 ‘2025 대한민국 가상융합산업대전(KMF 2025)’의 참가 기업 모집이 오는 10월 10일(금) 마감된다.
11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가상융합산업대전’은 ‘AI와 만난 가상융합! 모두의 일상이 되다!’를 주제로 전시·컨퍼런스를 비롯해 기술교류회 등 다양한 비즈니스 부대행사가 어우러진 종합 행사로, 지난해는 158개 기업에서 300부스, 관람객 1만3000여 명이 참여했다.
올해는 주제에 맞춰 AI와 가상융합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기업들이 참가가 예정돼 있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여러 산업군에 적용되고 있는 플랫폼과 가상융합 서비스를 비롯해 몰입하고 체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술 등이 전시돼 관람객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아울러 정부의 정책지원을 통한 다양한 성과들이 함께 전시돼 AI와 함께 발전하는 가상융합산업 강국의 비전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관람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관람 사전등록은 11월 10일(월)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하다. 가상융합의 미래를 조망해 보고 AI 산업과 융합되는 기술을 접할 수 있어 관심을 갖고 관람 및 현장 체험을 통해 가상융합 기술 발전을 경험해 볼 필요가 있다.
전시 참가를 원하는 기업이나 및 무료 관람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www.kmfexpo.com)를 통해 이뤄지며, 추가 안내는 KMF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소개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는 민간의 혁신 활동과 정부 정책적 지원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해 메타버스 산업이 우리 경제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하는데 이바지하고자 설립됐다.